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는 작은 의견 하나라도 놓치지 않도록 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.
고객의 소리는 고객 여러분이 센터를 이용하시면서 느낀 불편·불만과 문의사항, 개선을 위한 제안 등을 수렴하여 운영에 반영하고 고객만족,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 고객의 소리는 통상 근무시간(09:00~18:00 토, 일, 공휴일 제외) 중에 접수되기 때문에 처리가 다소 지연 될 수 있음을 양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고객에게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한 성함, 전화번호, 이메일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 좋습니다
작성자 : 김민경작성일 : 2024-08-12조회 : 150
먼저 저희 엄마가 잘 적응할수있게 도와주시고 기다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한마음 전합니다.
이제서야 서서히 홈피에 들와서 소식도 보고 사진도 들러보고 할 여유가 생겼네요
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는것으로 보여지는데 그 모습을 사진으로 남겨주셔서 그걸 찾아보는 재미가 있네요.
많은 어르신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그 모습들이 너무나 좋아보입니다.
힘드시겠지만 많은 사진 올려주시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.
더운날 힘내시고 행복하세요♡
입소 후 어르신 적응기간 동안 보호자님께서 센터를 신뢰 해 주시고 원활한 소통과 적극적인 협조 덕분에 어르신께서 잘 적응 하실 수 있었습니다.
감사합니다 ^_^
항상 변함없는 모습으로 어르신을 공경하고 정성을 다해 모시도록 노력 하겠습니다.